🌳트래블포레스트의 발리 택시 투어란?
= 트래블포레스트의 발리 택시 투어는 현지 기사님이 운전하는 전용 차량을 타고, 가이드 없이 안내된 일정대로 편안하게 발리를 여행하는 자유로운 투어입니다.
트래블포레스트의 렌터카로 준비한 상품은 바로, [프라이빗] 발리 렘푸양(Lempuyang) 택시 투어 (차량 + 기사 + 입장권 포함) 투어 입니다.
1. 일출/ 아침/ 일몰 가격 모두 동일 (💡 새벽 출발 추천 - 새벽 출발해주셔야 렘푸양 사원 대기시간이 줄어듭니다.)
2. 렘푸양사원를 포함한 모든 방문지의 입장료 포함 + 렘푸양사원 셔틀 포함
3. 프라이빗 차량 + 기사님 -> 렘푸양 사원 투어 종료 후 희망 시 근처 자유롭게 식사 가능 (점심 불포함)
아래 지도에서 렘푸양 사원이 상대적으로 먼 거리에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남부지역은 물론, 우붓 지역에서도 렘푸양 사원까지 편도로 약 2시간 30분 ~ 3시간이 소요됩니다. (우붓 지역은 추가금 발생)
따라서, 일출을 보러 방문하신다면 새벽 출발을 해야하는 투어이죠.
이 상품은
- 렘푸양 사원 방문을 계획하시는 여행자분,
- 우리끼리만 프라이빗으로 다녀오시고 싶은 여행자분,
- 차량 걱정없이, 편하게 여행을 계획하시는 여행자분.
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드리는 [프라이빗] 발리 렘푸양(Lempuyang) 택시 투어 (차량 + 기사 + 입장권 포함) 상품입니다.
1. 옵션 안내
1) 렘푸양 사원
혹시 이 사진, 보신 적 있으신가요?
각종 SNS와 블로그에 올라온 수많은 사진들!
단 한 장의 사진이 여행지를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그런데 이 사진, 실제일까요? 조작일까요? 정말 있는 곳인지조차 의심될 정도지만...
오늘은 그 신비의 장소를 트래블포레스트 여행자 여러분께 살짝 소개해드립니다.
📸 Lempuyang Temple (렘푸양 사원)
실제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이버 등에서 ‘Lempuyang Temple’을 검색해보면 수십, 수백 장의 인증샷이 올라와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검색 결과>
<인스타그램의 검색 결과>
우붓, 꾸따, 스미냑, 누사두아 등 주요 관광지에서 약 3시간 거리에 있는 이곳은 장거리 이동이 필요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충분한 장소입니다.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이자 첫 번째 목적지!
‘천국의 문’이라 불리는 이곳은 발리에서 가장 오래되고 신성한 사원 중 하나입니다.
- 해발 1,175m, 산 정상에 위치
- 총 1,700개의 계단을 오르는 도전
- 사원 입장 시 사롱 착용 및 간단한 의식 필요
- 길을 오르며 회색 긴꼬리 원숭이를 만날 수도 있어요
사진 속의 장소는 실제로 존재합니다. 다소 힘든 길이지만, 오를 가치가 있는 풍경이 기다리고 있죠.
2) 렘푸양 사원 + 띠르따 강가 – 물의 궁전
1946년 아낙 아궁 왕이 건설한 이 정원은, 왕이 여름을 보냈던 공간으로 **‘Water Palace’**라고도 불립니다.
- 정원이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구조
- 아궁산 자락에서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 사진 찍기 좋은 감성적인 배경
현재는 관광지로 개방되어 있고, 물 위를 걷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3) 렘푸양 사원 + 툭깟쩨풍 폭포
툭깟쩨풍 폭포는 발리에서도 아직 덜 알려진,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입니다.
울창한 정글과 협곡을 따라 짧은 트레킹을 하다 보면, 동굴처럼 둘러싸인 공간 안에서 햇살이 폭포 위로 쏟아져 내려오는 환상적인 장면을 마주하게 됩니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 덕분에, '빛 내리는 폭포'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인생샷 명소로도 유명하죠.
많은 관광객들이 인파 없이 조용하고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사진을 찍고, 자연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힐링의 시간을 보냅니다.
이렇듯, 툿깟쪠풍 폭포를 설명할 때 자주 쓰는 말들이 있죠?
- 동굴 속 신비로운 폭포
- 빛이 내려오는 마법 같은 장소
- 햇살이 떨어지는 비밀의 폭포
- 동굴 틈 사이로 햇살이 쏟아지는 인생샷 명소
- 정글을 따라 짧게 트레킹한 뒤 만나는 비밀 폭포
2. 차량 안내
중형차 SUV - Toyota Avanza, Daihatsu Xenia, Suzuki Ertiga or Similar 2023 Up - 7인승 차량, 추천 1~5명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매우 흔하게 볼 수 있는 MPV (Multi-Purpose Vehicle) 또는 미니밴 종류
✨ 여행의 끝, 그리고 진짜 매력
이 여정은 분명 쉽지 않습니다.
멀고, 힘들고, 생각보다 사진처럼 화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엔 다른 어떤 여행지에서도 느낄 수 없는 묘한 매력이 숨어 있습니다.
순박한 발리 사람들과 자연이 함께 만들어낸 감동과 그들의 문화. 그리고 오직 일부 여행자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이 있죠.
📷 카메라는 꼭 챙기세요!
이곳은 평생 기억에 남을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렘푸양 사원은 오전 시간대에 방문객이 가장 많아집니다. 이른 시간(보통 04:00 출발)에 도착해야 긴 줄을 피하고, 일출 시간대의 멋진 사진을 남기실 수 있어요.
해당 상품은 현지 기사님이 운전만 담당하는 상품입니다. 영어는 기본적인 수준으로, 간단한 안내나 소통이 가능하며 가이드는 동행하지 않습니다. 전문 해설이나 문화 설명이 필요하신 분께는 한국어 가이드 포함 프라이빗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네, 해당 상품은 렘푸양 사원 입장권과 셔틀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방문지 옵션을 선택하신 경우, 띠르따강가 또는 툭깟쩨풍 폭포 입장권도 포함됩니다.)
옵션에 따라 띠르따강가 워터팰리스 또는 툭깟쩨풍 폭포가 포함된 구성도 선택 가능합니다. 추가 요청이 있는 경우, 사전 문의를 통해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해요.
시즌과 요일에 따라 다르지만, 늦게 도착하면 사진 촬영 대기 줄이 최대 2시간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이른 시간대(07:00 이전)에 도착하면 상대적으로 대기 시간이 짧고, 하늘도 맑은 경우가 많아 추천드립니다.
렘푸양 사원은 산 정상까지 내부 셔틀이 운행되며, 이후 계단을 오르는 구간이 있습니다. 유모차 사용은 어렵고, 무릎이나 체력에 부담이 있는 분들께는 다소 힘들 수 있으니 사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렘푸양 사원의 경우 점심 도착 시 사진 촬영 대기 시간이 2~3시간에 이를 수 있으므로, 새벽 출발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 렘푸양 사원의 경우 점심 도착 시 사진 촬영 대기 시간이 2~3시간에 이를 수 있으므로, 새벽 출발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 렘푸양 사원의 경우 점심 도착 시 사진 촬영 대기 시간이 2~3시간에 이를 수 있으므로, 새벽 출발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결제 후 변경/취소/환불 불가
부럽트래블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확정된 여행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대표번호 1660-3980
평일 09:00시 ~ 18:00시
(점심시간 12:00~13:00시)